top of page

가을을 맞이하며...

지난 추수감사주일, 새 생명 모든 성도들의 섬김에 감사드립니다.

자신들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섬기시는 모습에서 또 한 번 우리 새생명의 성도들의 숨은 힘과 사랑을 경험 할 수 있는 시간들이었습니다.

또, 월요일에는 휴일을 맞아 3구역이 몽트랑 블랑으로 가을 소풍을 갔었습니다. 가는 내내 펼쳐지는 아름다운 단풍에 저절로 감탄하며, 누가 그린들 이렇게 아름답게 그릴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이 드니 저절로 하나님의 솜씨에 감사드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바쁘고 힘든 일상에서 잠깐만 내려놓고 주위를 돌아보면 하나님께서 우리를 얼마나 사랑하시고, 우리를 위해 얼마나 많은 것을 준비해 놓으셨는지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만들어 놓으신 것으로 우리가 위로받기 원하시고 치유받기 원하시고 즐기기 원하시는데, 우리의 삶이 분주하고 여유가 없다보니 주위를 돌아보거나 느껴보지 못하고 앞만 보고 달려가고 있지는 않나 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이 가을, 이제 무더웠던 여름을 뒤로하고 다가올 추위가 약간 걱정스럽긴 하지만 그 또한 하나님께서 필요하셔서 우리에게 주시는 계절이라 여기며 감사해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리 추운 계절이라 할지라도 우리 안에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넘치면 우리 새 생명 안에서는 늘 따뜻함을 경험하게 될 줄 믿습니다.

이 한주도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시는 선물이 무엇인지 주위를 돌아봄으로 각자에게 주시는 은혜를 놓치지 않는 우리 새 생명 성도가 되시 길 소망합니다.

추천 게시물
잠시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게시물이 게시되면 여기에 표시됩니다.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