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17, 2019

November 17, 2019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니카라과 단기 선교를 마치고

November 26, 2017

열흘간의 선교일정을 은혜가운데 마치고 모두들 밝고 건강하게 돌아오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선교를 가기 전부터 선교하는 내내 또 돌아오기까지 기도와 사랑으로 관심 가져 주시고 선교 바자회를 통해 수고하시고 함께하신 모든 성도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번 니카라과 선교를 준비하고 모든 일정이 진행되는 과정을 보면서 우리 새 생명 교회는 저력이 있고 하나님의 일하심과 역사하심 가운데 있는 교회라는 사실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선교팀원들이 니카라과에 가서 많은 교회들과 연합해서 즐겁고 감사한 마음으로 선교할 수 있었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경험해서 너무 좋았다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또한 선교팀원 모두 내년에도 꼭 참여 하고 싶다는 얘기도 들었습니다. 우리 교회에서 처음 가게 된 해외 단기 선교여서, 기대도 크고, 우려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런 기대와 우려는 한 순간에 다 사라지고, 결국 하나님이 우리 교회 안에서 일하심을 바라볼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 일을 계기로, 앞으로도 새 생명 교회에 역사하실 하나님의 손길을 기대해 봅니다. 오늘부터 8주간 선교팀의 간증을 듣게 될 텐데 간접적이지만 그 은혜를 함께 경험해 볼수 있길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이 땅의 모든 교회는 선교를 통해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비록 시작하는 단계이지만, 앞으로 더 크게 쓰임 받는 새 생명 교회가 되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모두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Please reload

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