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카라과 단기 선교를 마치고

열흘간의 선교일정을 은혜가운데 마치고 모두들 밝고 건강하게 돌아오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선교를 가기 전부터 선교하는 내내 또 돌아오기까지 기도와 사랑으로 관심 가져 주시고 선교 바자회를 통해 수고하시고 함께하신 모든 성도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번 니카라과 선교를 준비하고 모든 일정이 진행되는 과정을 보면서 우리 새 생명 교회는 저력이 있고 하나님의 일하심과 역사하심 가운데 있는 교회라는 사실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선교팀원들이 니카라과에 가서 많은 교회들과 연합해서 즐겁고 감사한 마음으로 선교할 수 있었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경험해서 너무 좋았다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또한 선교팀원 모두 내년에도 꼭 참여 하고 싶다는 얘기도 들었습니다. 우리 교회에서 처음 가게 된 해외 단기 선교여서, 기대도 크고, 우려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런 기대와 우려는 한 순간에 다 사라지고, 결국 하나님이 우리 교회 안에서 일하심을 바라볼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 일을 계기로, 앞으로도 새 생명 교회에 역사하실 하나님의 손길을 기대해 봅니다. 오늘부터 8주간 선교팀의 간증을 듣게 될 텐데 간접적이지만 그 은혜를 함께 경험해 볼수 있길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이 땅의 모든 교회는 선교를 통해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비록 시작하는 단계이지만, 앞으로 더 크게 쓰임 받는 새 생명 교회가 되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모두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추천 게시물
게시물 게시 예정
다음에 다시 확인해주세요.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