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17, 2019

November 17, 2019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새로운 교회 간판을 세우며...

November 26, 2017

어제 드디어 새로운 교회 간판이 제작되어 교회 앞에 세워졌습니다. 제가 처음 이 교회 부임했을 때, 우리 교회 오래된 간판은 색이 바라고, 페인트가 벗겨져 있었고, 기둥들이 비뚤어져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 모습이 꼭 새 생명 교회의 모습 같아서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래서 가장 먼저 신경을 썼던 부분이 새로운 교회 간판의 제작이었습니다. 이건상 집사님의 수고로 드디어 새 간판이 완성되었습니다.

그런데, 새 간판을 세워놓고 나니 이 새 간판의 모습이 우리 교회의 모습과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글씨체도 현대식이고, 하얀색 바탕에 검은색 글씨가 한 눈에 들어옵니다. simple 하면서도 깨끗하고, 산뜻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냥 바라만 보아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간판만 보아도 우리 교회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우리 교인들 한 분 한 분이 이 새 간판 같은 분이라 생각합니다. 바라만 보아도 기분이 좋아지고, 저 분 때문에 새 생명 교회 가고 싶고,...

새 간판이 세워지는 것을 기점으로 우리 교회도 함께 새롭게 변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서로 사랑하고, 배려하고, 아껴주는 한 가족 공동체로서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새생명 교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간판 제작을 위해 수고해 주신 이건상 집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Please reload

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