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24, 2019

November 24, 2019

November 17, 2019

November 17, 2019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전교인 수련회를 준비하며

November 26, 2017

다음 주는 우리교회가 전교인 수련회로 드리는 주간입니다.

어찌 보면 오랜만에 가지는 시간이라 다소 생소 할 수 있고, 불편하다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또 굳이 그런 걸 해야 하나 하고 반문하시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저는 지금 우리교회에 꼭 필요한 시간이라 생각하기에

기대감을 가지고 하나님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꼭 큰 은혜를 받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할지라도, 일상의 생활에서 잠시 벗어나,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자연속에서 힐링하며, 교제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하는 생각을 가져봅니다.

 

그러니 혹시 마음에 아직 수련회 참석하겠다고 정하지 못하고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번에 동참함으로 주안에서의 기쁨과 은혜를 함께 누리실수 있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그리고 수련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기도 부탁드립니다. 몸과 마음이 상하는 지체가 없길..  또 모든 진행과 순서에 있어 방해하는 세력이 없길..

무엇보다 새생명 교우 모든 어르신들로부터 아이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사랑의 교제가 이루어지고, 오시는 강사 목사님을 통해 하나님의 뜻이 선포되고 하나님의 은혜가 가득한 시간이 되길.. 힘써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래서 이번 전교인 수련회를 통해 우리 새생명 교회가 든든히 세워지는 귀한 시간이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Please reload

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