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을 맞이하며

2016년 한해를 보내고 2017년 새해의 첫날입니다. 우리는 누구나 한해를 마무리 하고 또 새해를 맞이하면서 지난 일 년 동안의 시간들을 돌아보게 됩니다. 저 또한 지난 한해를 돌아보면서 나에게 일어난 가장 큰 변화는 무엇이었나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모두 예상하시듯이, 저에게 일어난 가장 큰 변화는 새 생명 교회를 만나고 또 새 생명 가족을 만났다는 것입니다. 몬트리올로 온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9개월이란 시간이 지났습니다. 한 해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그 가운데 하나님께서 우리교회에 부어주신 은혜가 너무 크기에 하나님께 영광을 드립니다. 그리고 힘든 시간을 어렵게 지켜내시고 교회를 사랑으로 섬겨주신 성도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모든 것이 잘 구성 되어있는 규모 있는 교회보다 부족하지만 헌신된 마음과 사랑의 마음으로 새 생명 교회로 발걸음을 정하신 새 가족 분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는 현재 우리 새 생명 교회가 반석위에 세워지고 있는 과정이라 여깁니다. 그 과정이 행복하고 즐겁기만 하면 좋겠지만, 그 가운데는 어렵고 힘들고 낙심하고 또 포기하고 싶어지는 순간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새 생명 한 가족으로 만나게 하신 하나님의 뜻을 믿기에 어떤 상황 속에서도 함께 힘을 모아 걸어간다면 분명 우리안에 역사는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도 하나님은 일하시고 계심을 믿습니다. 새생명 성도 여러분, 2017년 한해도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복을 누리시는 해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그리고 주님의 사랑으로 마음깊이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추천 게시물
게시물 게시 예정
다음에 다시 확인해주세요.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몬트리올 새생명 장로교회 

 

Montreal Korean New Life Presbyterian Church

 

ABOUT US
ADDRESS

3400 Connaught Ave, Montreal, QC, H4B1X3

 

Tel) 514-549-8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