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17, 2019

November 17, 2019

November 3, 2019

October 27, 2019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2017년을 마감하며...

January 9, 2018

오늘은 2017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한 해 동안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달려 오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올 한해 , 연초에 세웠던 계획들을 하나씩 이루신 분들도 계실 것이고 또 이루어가는 과정중이신 분들도 계실 것이고 한편으론 계획이 변경되거나 예상치 못한 일들로 혼란스러운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2017년의 마지막 결과가 어떠한 모습이든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 또한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달려온 날들을 돌아보니 만감이 교차하는 것 같습니다.

돌아보면 후회되는 일도 아쉬운 일도 많지만 그래도 이 자리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그저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릴뿐입니다. 2018년 한해가 우리 앞에 어떤 모습으로 다가올지 모르지만 우리 모두 기도함으로 기대함으로 기다림으로 서길 원합니다.

2018년이 2017년 보다 더 나은 한해가 될 수도 있고 혹은 후퇴하는 듯 한 모습이 될 수도 있겠지만 제가 확실히 믿는 것은 그 속에서도 하나님은 하나님의 일과 계획을 이루어 가실 것이란 사실입니다.

그러기에 새해에는 우리의 눈을 들어 하나님을 바라고 믿고 더 나아가실 수 있길 기도합니다. 다시 한 번 한 해 동안 수고 많으셨다는 인사와 함께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가득 누리시는 새해 되시 길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Please reload

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