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ember 17, 2019

November 17, 2019

November 3, 2019

October 27, 2019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2018년을 시작하며...

January 9, 2018

새해 1월의 첫 주일 입니다. 많이 추운날씨임에도 우리에게 건강을 허락하셔서 이렇게 예배를 드리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올해도 우리 앞에 많은 순간들이 펼쳐질 것 입니다.

마음에 소원은 늘 즐겁고 행복한 일만 일어나길 바래보지만, 우리 인생이 그렇기만 하겠습니까! 때론 힘들고 감당이 되지 않을 만큼의 어려움이 다가올 때도 있을 것 입니다.

저와 우리 새생명 성도들은 그럴 때에도 오직 주만 바라보며, 담대히 이겨 나갈수 있길 소원하며 기도합니다. 또한 올해 우리의 예배가 정말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산제사의 예배가 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또 바랍니다.

우리의 환경으로 인해 가슴이 식어버린 예배가 아닌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한사람의 예배자의 마음으로 모든 성도가 예배에 설수 있길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올 한해 각성도의 가정과 우리교회를 견고히 세워 가실 하나님의 계획하심과 그 신실하심을 믿으며 하루하루 걸어가다 보면 또 다시 다가올 올해의 마지막 날에는 모두가 하나님께서 하셨노라고 고백하게 되리라 믿습니다.

오직 나와 내집은 여호와만 섬기겠노라는 여호수아의 고백이 저와 우리 새 생명 성도 모두의 고백이 되는 한해가 되길 기도합니다.

올 한해 모두 건강하시길 소원하며 주안에서 사랑합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Please reload

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