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0315) 교회소식

안녕하세요 저희 당회에서 의논한 공고를 올려 드립니다.

그동안 코로나 19로 인해 주중예배는 기도회로 전환하고 주일예배만 드려 왔었는데 어제 퀘백 정부의 갑작스런 초, 중, 고, 대학교의 수업 중단과 70세 이상의 외출 자제 권고를 바라보면서 저희 교회 또한 일단 내일부터 2주간 (3월 22일) 주일 예배를 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단 현재 드리고 있는 새벽 기도와 수요 저녁기도는 여전히 계속 진행될 예정이오니 교회 나오셔서 기도하시기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오셔서 함께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2주간은 각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기를 원하는데 갑작스런 결정이라 내일은 온라인 예배가 힘드므로 단톡방에 가정예배순서와 말씀을 올려드리는 것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다음주일은 온라인 예배를 드릴수 있도록 준비를 하겠습니다.

우리가 살면서 어떠한 이유에서든 교회 나와서 자유롭게 예배 드리지 못하는 날이 올까 ...막연하게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현실이 되고보니 참 마음이 무겁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하나님께 예배자의 모습으로 또 기도자의 모습으로 그리고 찬양자의 모습으로 서심으로 속히 전세계가 바이러스로 부터 자유로워 지고 하나님 앞에서 다시금 자유롭게 예배 드릴수 있길 한마음으로 기도드리길 원합니다.

3월 22일 주일이 지나면 몬트리올 상황을 보고 당회에서 논의 한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건강히 바이러스 관련 수칙들을 잘 지킴으로 잘 이겨내시는 우리 새생명 성도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추천 게시물
잠시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게시물이 게시되면 여기에 표시됩니다.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