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2 확신이 능력입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연구해보면 공통된 특징이 하나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재미있게 하고 즐기면서 한다는 것입니다. 공부를 즐기는 사람이 공부를 잘합니다. 축구를 즐기는 사람이 축구를 잘합니다. 그림도, 음악도, 목회도 마찬가지 입니다. 재미있게 즐기면서 하면 성공합니다.


예수님을 믿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재미있게 믿어야 합니다. 그래야 싱앙생활을 행복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예수님을 믿는 것 만큼 신나는 일은 없습니다. 생명과 기쁨과 행복과 평안과 자유와 피료와 회복이 예수님 안에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신앙생활을 신나게 할 수 있을까요?

먼저 확신 속에 신남이 있습니다. 확신이 능력입니다. 확신이 있으면 흔들리지 않습니다. 하나님꼐서 모세를 사용 할실 때 “ 내가 너와 함께 한다.” 여호수와에게도 “내가 모세와 함께 했던 것처럼 너와 함께 한다. 내가 너를 떠나지 아니하며 버리지 아니할 것이다. 마음을 강하게 하고 담대히 하라.” 다윗이 골리사을 이길 수 있었던 것도 승리의 확신이 있었기 떄문이었습니다. 확신이 승리의 비결입니다. 왜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 앞에서 원망하고 불평할까요? 왜 낙심하고 좌절할까요? 확신이 없어서 입니다.


우리에겐 이런 확신이 있어야 합니다. “ 나는 구원받았다. 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다. 나는 죽어도 천국 간다. 하나님은 살아계신다. 하나님은 나를 사랑하신다. 하나님은 내 편이시다. 하나님은 나와 함께 하신다. 하나님은 합력하여 선을 이루신다.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 확신이 능력입니다. 확신 속에 신남이 있습니다.



추천 게시물
게시물 게시 예정
다음에 다시 확인해주세요.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