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17년을 마감하며...

오늘은 2017년의 마지막 날입니다. 한 해 동안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달려 오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올 한해 , 연초에 세웠던 계획들을 하나씩 이루신 분들도 계실 것이고 또 이루어가는 과정중이신 분들도 계실 것이고 한편으론 계획이 변경되거나 예상치 못한 일들로 혼란스러운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2017년의 마지막 결과가 어떠한 모습이든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 또한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달려온 날들을 돌아보니 만감이 교차하는 것 같습니다.

돌아보면 후회되는 일도 아쉬운 일도 많지만 그래도 이 자리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그저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릴뿐입니다. 2018년 한해가 우리 앞에 어떤 모습으로 다가올지 모르지만 우리 모두 기도함으로 기대함으로 기다림으로 서길 원합니다.

2018년이 2017년 보다 더 나은 한해가 될 수도 있고 혹은 후퇴하는 듯 한 모습이 될 수도 있겠지만 제가 확실히 믿는 것은 그 속에서도 하나님은 하나님의 일과 계획을 이루어 가실 것이란 사실입니다.

그러기에 새해에는 우리의 눈을 들어 하나님을 바라고 믿고 더 나아가실 수 있길 기도합니다. 다시 한 번 한 해 동안 수고 많으셨다는 인사와 함께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가득 누리시는 새해 되시 길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추천 게시물
잠시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게시물이 게시되면 여기에 표시됩니다.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